이스라엘을 말한다 10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스라엘을 말한다 10

추천하는 활동들


- 키부츠 : 키부츠는 사회주의 이념에 따른 공동체입니다. 과거에는 키부츠의 경제활동이 농산품에 한정적이었지만 요즘의 키부츠들은 다양한 산업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생활양식은 20세기 초반에 시작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많은 키부츠들이 생활양식을 바꾸었지만 여전히 키부츠에서의 생활은 독특한 경험이 될 것입니다. 키부츠를 단순히 방문해 볼 수 도 있겠지만, 키부츠 발런티어 활동은 키부츠 생활을 직접 경험해 보는 좋은 방법입니다.

- 전통시장: 이스라엘의 전통시장은 “슈크”라고 불립니다. 이스라엘과 중동을 경험해 보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화려한 색깔들과 향신료의 냄새, 북적이는 소리들은 잊을 수 없는 기억이 될 것입니다.
각각의 전통시장들은 모두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떤 시장은 과일과 야채를, 어떤시장은 수공예품을 팔기도 합니다. 가장 가까운 시장을 꼭 가보세요!

- 사해: 세상에서 가장 낮은 지역인 사해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스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해는해수면보다 400 아래에 위치해 있고 염분이 가장 높은 소금 호수 입니다. 사해의 이름과는 달리 사해에 녹아있는 미네랄은 우리에게 유익합니다. 사해를 방문하는 사람들은 진흙으로 팩을 하고 물에 둥둥 떠다닙니다. 한번 직접 경험해보세요!

- 해변 : 100km가 넘게 이어진 지중해 해변을 즐겨보세요! 거기에 네게브에는 사해 해변이 에일랏에는 홍해가 있지요. 이스라엘리처럼 해변에서 다양한 활동을 해보세요. 이스라엘의 해변들은 아름답기로 유명하고 일년 내내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인기있는 해변은 대도시 주변에 위치해 있습니다. 텔아비브, 하이파, 네타냐 그리고 헤르쩰리아 등 해변 도시에서 유학생활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 예루살렘 올드시티: 예루살렘의 올드시티는 이스라엘에서 가장 유명한 장소입니다. 3,000년이 넘는 유구한 역사와 유대교, 기독교, 이슬람교의 발원지이고 하지요. 올드시티의 하이라이트는 역시 “통곡의 벽”과 “황금돔 사원” 그리고 “무덤교회”지요. 하지만 이 외에도 올드시티에는 볼거리가 무궁무진하답니다!

이스라엘 관광청
국내에 이스라엘 관광을 소개하고 정보를 제공하는 관광청 사무소가 있습니다. 홈페이지 방문과 전화를 통해 이스라엘 관광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받으시길 바라겠습니다.
- 홈페이지 : www.goisrael.kr
- 전화번호 : 02-738-0882